‘유키스’ 수현, “끝나지 않는 방법 찾을 수 있길”…첫 싱글 앨범으로 복귀 ‘임박’
[TV리포트=유영재 기자] 유키스의 멤버 수현(신수현)이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그룹 유키스(UKISS) 수현은 오늘(28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i am(아이 엠)’의 트랙리스트를 올렸다.
이를 보면, ‘i am’에는 타이틀곡 ‘어이없이 난 쉽게도’를 포함해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연주곡 ‘Intro’와 리메이크곡 ‘또 다른 시작’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트랙리스트를 통해 신곡 ‘어이없이 난 쉽게도’의 노랫말 일부가 공개됐다. 가사에는 “왜 난 널 그리운 상태에 누군가를 만나려 했지, 아마도 그건 너인데, 너와의 끝나지 않는 방법, 찾을 수 있길” 등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가사를 공개하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i am’은 새로운 음악 여정에 나선 수현의 첫 발걸음이 담긴 앨범이다. 수현의 목소리를 찾기 위한 노력과 그 과정에서 느낀 갈망과 다짐이 고스란히 기록됐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수현의 의지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수현은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i am’을 발매한 뒤, 3월 15일 서울 예스 24 원더로크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후 수현은 4월 11~12일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이어가며 솔로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수현은 지난 2008년 유키스 미니 1집 ‘New Generation’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9년 일라이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현재 팀의 유일한 원년 멤버이며 현재 공식 채널 ‘수현 OPPA’를 운영 중이다. ‘해체설’까지 있었던 유키스가 이후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다시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신수현, NewBoa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