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검은수녀들’, 쿠팡플레이서 무료 시청한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쿠팡플레이 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송혜교 주연의 화제작 ‘검은 수녀들’을 무료시청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수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컬트 스릴러다. 송혜교, 전여빈이 수녀로 출연했으며, ‘해결사’, ‘카운트’을 연출한 권혁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검은 수녀들’은 수녀들의 시선에서 악령과 맞선다는 새로운 접근법으로 신선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1월 개봉 이후 3주 만에 166만 명의 관객을 돌파했다. 특히, 강한 신념을 지닌 수녀 ‘유니아’ 역을 맡은 송혜교는 압도적인 연기로 “한국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 탄생”이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 김국희, 허준호 등 조연 배우들 역시 빈틈없는 명연기로 극에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여기에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 염색 공장의 구마 장면과 봉쇄 수도원에서의 대립 장면 등 정통 오컬트 영화의 문법을 따르면서도 한국적 정서를 가미한 연출이 더해져 오컬트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N차 관람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3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72시간 동안 ‘검은 수녀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플레이의 마이페이지 내 ‘쿠플클럽’을 통해 무료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적용일부터 일주일 동안 ‘검은 수녀들’을 시청할 수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검은 수녀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