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임영웅, 드라마 OST ‘3600만 뷰’ 돌파…”명품 보컬리스트”
[TV리포트=유영재 기자]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도 큰일을 해냈다.
임영웅이 부른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뮤직비디오가 지난 27일을 기준으로 3,6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이를 본 팬들은 “3600만 뷰 돌파 축하한다”, “명품 보컬리스트로 인해 노래가 더욱더 빛난다”, “부를 때마다 힘든 상처들이 치유되는 것 같다”, “드라마와 노래의 조화가 명작을 탄생시켰다”, 임영웅의 감성이 아름다워 가사 하나하나에 빠져들게 된다” 등의 찬사와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해당 뮤직비디오의 곡은 2022년 4월 임영웅의 공식 채널에 올라온 이후 많은 이들의 감동을 전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임영웅의 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OST이기도 하다. 또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 ‘IM HERO’에 수록된 곡이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드라마에서는 이병헌과 신민아의 연기에 ‘감성 메이커’ 임영웅의 목소리가 더해져 감동을 보여줬다. 또 임영웅의 잔잔한 보이스와 감미로운 음색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지난 2021년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에 이어 2022년 ‘우리들의 블루스’ OST까지 연속해 큰 사랑을 받으며 ‘OST 킹’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23년에 열린 콘서트 ‘아임 히어로 투어’ 무대 전광판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커다란 전광판을 여러 개 설치해 어디서든 쾌적한 관람을 가능하게 한 것. 이에 당시 누리꾼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