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조차 힘들어… 화제된 ‘육통령 오은영’ 병원의 진료비 금액
“전화 600통 하다가 그만뒀다”
‘육통령 오은영’ 병원의 진료비
검사 비용만 약 100만 원
최근 채널A에서 방영되고 있는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가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엄마에게 욕설, 폭행을 하거나 머리카락을 삼키는 아이의 행동에 대해 문제점과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SBS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한 오은영 박사가 등장해 출연진들의 아픔에 공감하며 명확한 해결점을 건네주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주고 있다.
매주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오은영 박사이지만, 실제로 만나 상담하는 일은 하늘의 별 따기 수준이라고 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오은영 박사의 클리닉을 다녀온 후기글에는 비싸기도 하지만 예약을 하려면 미리 대기를 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해 화제가 됐다.
TV프로그램 출연, 유튜브, 책 집필 등 활발하게 활동하는 오은영 박사에게 직접 상담을 받기 위해 그나마 쉽게 만날 수 있는 방법은 서울의 오은영 아카데미 센터에 예약하는 것이라고 알려져 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예약하려고 전화했더니 한 달 후에 전화해달라는 답변이 왔다”라고 적었다.
댓글에는 “전화 600통 하다가 그만뒀다”, “오늘 오은영 의원 갔다가 대기실에서 노이로제 걸리는 줄 알았다. 거짓말 안 하고 전화가 1초에 쉬지 않고 쉴 새 없이 온다”라며 여러 사람이 공감했다.
오은영 아카데미 상담비는 2023년 기준 오은영 의원은 검사 비용 약 100만 원, 진료비 15만 원이며 오은영의 아카데미는 1시간 60~80만 원, 10분 당 추가 비용으로 알려져 있다.
오은영 박사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거쳐 고려대학교 대학원 의학박사 과정을 졸업한 소아 청소년 정신과 전문의로 대표적인 방송 출연으로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꼽을 수 있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는 2005년부터 2015년까지 방송돼 SBS의 대표적인 장수 프로그램으로 어린아이들의 심리 상태를 제대로 짚어주고 문제점과 해결책을 함께 제시해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한편 오은영 박사는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 출연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