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 전 대성통곡했다”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 3위 백종원, 1등은?
반대와 재혼 루머 이겨내
리포터와 배우로 만난 사이
운동센터 이루어진 사랑
엄청난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사랑을 이룬 스타커플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많은 나이 차이에도 SNS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알콩달콩 행복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5살 차이가 나는 백종원과 소유진 커플이 대표적이죠. 백종원과 소유진은 결혼 전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와 나이차 많이 나는 스타커플 3위부터 1위까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반대와 재혼 루머 이겨낸 사랑꾼 백종원
백종원은 1966년생, 소유진은 1981년생으로 15살 차이가 나는 커플입니다. 배우 심혜진이 주선한 소개팅에서 소유진은 백종원과 처음 만났습니다. 소유진은 첫 만남 당시 ‘철벽녀’ 컨셉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첫 만남에서는 남자로서 매력을 느끼지 못했지만 백종원이 문자로 적극적인 대시를 한 덕분에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백종원과 소유진의 결혼 준비 과정은 순탄치 않았습니다. 나이 차이로 소유진의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하셨기 때문입니다. 상견례 당시 어머니께 상견례라는 사실을 숨기고 약속 장소로 갔는데 어머니는 상견례 장소에 가지 않겠다고 대성통곡을 하셨다네요. 반대가 무척 심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죠. 또 소유진과 백종원의 결혼이 알려지자 백종원의 재혼설이 제기됐습니다. 때문에 소유진의 아버지는 호적등본을 요구했다고 해요.
논란이 됐던 서태지의 재혼, 상대는 첫눈에 반한 이은성
서태지는 1972년생, 이은성 1988년생으로 둘의 나이 차이는 16살입니다. 둘은 서태지의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촬영을 계기로 만났는데요. 서태지 KBS 해피투게더3에서 이은성과 뮤직비디오 핑계로 식사를 했고 1~2주 후 사귀자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2009년 말부터 교제하여 2013년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은성은 서태지의 부인이기 전 배우로 활동한 연기자였습니다. 2003년 KBS 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데뷔하여 각종 cf, 영화 등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결혼 발표 당시 서태지의 전 부인이 이지아로 밝혀져 논란이 됐었는데요. 서태지는 재혼 후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리포터와 배우로 만난 사이, 과거 인터뷰 비하인드컷 화제
소지섭은 1977년생, 조은정은 1994년생으로 17살 차이가 나는 커플입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인터뷰에서 각각 리포터와 배우로 만난 둘은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4월 17일 결혼한 소지섭과 조은정은 결혼식 대신 5천만 원 기부하여 찬사를 받았습니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지난 2014년 게임 전문 채널 ONG를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하였고 ‘롤 여신’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6년 연말 SBS ‘본격 연애 한밤’에 리포터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지난해 6월 말까지 리포터로 활동하였습니다.
오랜 짝사랑 상대, 운동센터에서 이루어진 사랑
마동석은 1971년생, 예정화는 1988년생입니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 2016년 공개 연애를 인정했습니다. 소속사에서 운영하는 운동센터에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예정화는 오래전부터 마동석을 이상형으로 지목해왔고 인터뷰에서 짝사랑으로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몸짱커플’로 불리는 마동석과 예정화는 공개적으로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예정화는 마동석 주연 영화인 ‘범죄도시’에 공항 직원으로 등장했습니다. 예정화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마동석과의 달달한 연애담을 전했는데요. 예정화를 응원하기 위해 마동석은 촬영 중임에도 전화연결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들은 2021년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되었죠.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최근 연예인 부부들이 SNS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며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에 대한 선입견이나 편견을 없애고 있는데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사랑한다면 나이차가 많이 나는 커플이라도 문제없이 연애할 수 있습니다. 큰 나이차를 견디고 사랑을 이룬 스타커플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