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부상 투혼.. “흥분해서 아픈 다리 이끌고 매장 찾아”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채정안이 가을 패션 꿀팁을 전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에는 ‘2023 F/W 핵심 트렌드 가장 활용도 높은 가을 재킷 5가지 | 가을 룩북 | 가을 코디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채정안은 재킷을 활용한 가을 룩북을 선보였다.
채정안은 “가을이 왔다. 제가 생각하는 가을은 재킷을 멋지게 입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을은 멋부릴 수 있는 아이템들이 풍성해지는 계절이다. 저만의 가을 재킷 룩을 선보여드리겠다”며 다양한 차림을 선보였다.
첫 번째는 명품 브랜드 S사의 재킷. 약 8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으로 채정안은 이 재킷을 보자마자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 구입했다고 구입 후기를 밝혔다.
채정안은 “이 명품 브랜드의 계정에 들어가면 웨이브 진 헤어의 여성이 이 재킷을 입고 포즈를 취한 사진이 있다. 제 지인들이 좋아요를 누르는 순간 저도 흥분해서 아픈 다리를 이끌고 바로 매장에 가서 구매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라이더 재킷을 소개했다. 채정안은 “라이더 재킷은 폼 나게 입으면 자신감 있어 보이고 강해 보인다. 티셔츠나 가벼운 아이템과 매치하면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코디 꿀팁도 전수했다.
이외에도 테일러링 재킷, 카라가 없는 재킷, 블랙 데님 재킷 등을 소개하며 가을 코디를 선보였다. 그러면서 채정안은 “봄, 가을은 엄청 빨리 지나간다. 하지만 멋 내기 딱 좋은 이때 예쁜 재킷들 잘 찾아서 예쁘게 입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