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리스 부부’로 유명했던 개그우먼이 남편 체중 감량 후 밝힌 근황
이은형♥강재준 부부 근황
섹스리스 부부로 언급된 영상
강재준 20kg 감량 후 달라져
개그우먼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과의 관계를 언급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N, K-STAR ‘고딩엄빠4’에 출연한 이은형은 “저희가 2세 준비도 하고, 남편이 20kg 감량도 하고 해서 요즘 불타오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아… 2세 계획 중이라고 하니까…”, “저렇게 간신히 마음먹었는데 오늘 방송 보고 굉장히 부정적으로 바뀌면 죄송한데…”라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섹스리스 부부’라는 평가를 받은 이은형, 강재준은 다수의 방송에서 이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이은형은 최근에도 한 유튜브 영상에서 “성격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부부 관계 대한 얘기가 살짝 코너 속 코너처럼 얘길 한 건데 섬네일(마중그림)에 섹스리스 부부만 나왔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하필 오은영 선생님이 너무 저명한 학자다 보니까 우리는 약간 생각 없이 얘기한 게 있었는데 ‘이 부부는 섹스리스가 맞습니다’ 이러니까 우리가 깜짝 놀라게 됐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재준이가 다이어트를 했는데 26㎏을 뺐다. 요즘 신체적으로 올라오고 진짜 요즘 좋아졌는데 이걸 설명할 길이 없더라”라며 좋아진 부부 관계를 밝혔다.
한편 10여 년의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한 개그맨 부부 강재준, 이은형은 예능, 개그 프로그램 외에도 유튜브 ‘기유TV’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