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재계약으로 말 많은 블랙핑크 멤버가 파리에서 전한 근황
① 블랙핑크 지수 파리에서 근황 전해
현재 블랙핑크 재계약 여부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 지지수와 제니까 각각 1인 기획사를 설립해 독립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 멤버들의 재계약은 아직 확정된 바 없으며 협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블랙핑크는 지난 16~1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약 1년간의 월드 투어를 마무리했습니다.
걸그룹이 1만6000여석 규모 고척돔에서 단독 공연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북미와 유럽 등 34개 도시에서 64회 열린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콘서트는 총관객 수 180만 명을 동원했습니다.
지수는 블랙핑크 콘서트 이후 프랑스 파리에서 근황을 전했는데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지수는 “Special day with Dior”이라는 글과 함께 디올 제품을 착용한 채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지수는 지난 달 27일 디올 패션쇼에 참가했는데요.
2024 S/S 여성복 컬렉션에서 블랙 드레스룩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수는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향수를 기념하는 전시회 ‘DIOR J’ADORE’에 참석하기도 했죠.
그는 블랙 드레스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베이지색 드레스를 입고 있었는데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 지수의 사진에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지수가 참석한 전시회는 파리 보자르 미술관에서 9월 27일부터 10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지수는 샤를리즈 테론, 제나 오르테가 등 유명인들과 어깨를 나란히했습니다.
전시회가 진행된 파리 보자르는 파리의 국립미술학교입니다. 이곳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건물이 눈길을 끄는데요.
고전적이고 역사적인 미술 학교로 알려진 곳입니다.
② 베르사유 궁전에서 인증사진 남겨
블랙핑크 멤버 지수는 베르사유 궁전에 방문했습니다.
베르사유 궁전은 파리의 대표적인 여행지로 화려함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곳입니다.
이곳은 원래 루이 13세의 사냥용 별장으로 지어졌습니다. 이후 절대 왕권의 상징인 루이 14세의 통치 아래 호화로운 왕궁으로 개조되었는데요. 루이 필리프에 의해 박물관으로 변신했죠.
베르사유 궁전은 루이 14세의 강력한 권력을 상징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무려 25,000~36,000명의 인부가 매년 동원되었는데요.
궁전 건물의 면적보다 넓은 정원으로 유명합니다.
베르사유 궁전은 총면적이 63,154m2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규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곳에는 무려 2,300개의 방이 있는데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베르사유 궁전은 실제로 방문하게 되면 엄청난 규모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베르사유 궁전은 루이 14세부터 루이 16세까지 프랑스 왕들의 주요 거처였는데요.
여러 세대의 건축가와 조각가, 장식가 등이 장식한 궁전은 한 세기 넘게 이상적인 왕궁의 표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곳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하루 정도 넉넉히 시간을 두고 가는 게 좋은데요.
볼거리가 너무 많기 때문에 하루 만에 둘러보기도 힘든 게 사실입니다.
베르사유 궁전에 방문하면 가장 유명한 거울의 방에 방문해야 하는데요. 357개 거울에 반사된 빛이 더해져 더욱 화려한 황금빛 물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베르사유 궁전을 대표하는 공연 장소인 로열 오페라 극장, 왕실 예배당, 왕의 아파트 등 다양한 장소에 방문할 수 있죠.
이곳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미리 시간을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여행객이 많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는 게 편리합니다.
지수는 베르사유 궁전 외관과 거울의 방 등에서 사진을 남겼죠.
③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디올 매장 방문
지수는 디올 앰버서더답게 파리에서도 디올 매장을 찾았습니다.
지수는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파리 30 몽테인 본점에 방문했는데요.
넓은 매장 안에는 다양한 제품과 함께 카페, 레스토랑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디올 카페에 방문한다면 밀푀유를 맛보길 추천합니다.
매장 근처에는 프티 팔레, 콩코르드 광장, 오랑주리 미술관, 뛸르히 가든이 있는데요.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지수는 센강이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죠.
그는 여행 내내 디올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수는 파리에서 보낸 일상을 공개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죠. 지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올라올 때마다 500만이 넘는 ‘좋아요’ 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