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란’ 홍사빈, 이게 누아르 감성이다 [화보]
[TV리포트=김연주 기자] 오늘(11일) 개봉하는 영화 ‘화란’의 주역, 배우 홍사빈의 강렬한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누아르 드라마다.
한 시도 눈 뗄 수 없는 흡인력 있는 누아르 드라마로 올가을 극장가를 완전히 사로잡을 영화 ‘화란’의 개봉을 맞이해 홍사빈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마리끌레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홍사빈의 마리끌레르 화보는 누아르 특유의 짙은 무드와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화란’ 속 지옥 같은 현실을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며 다채로운 모습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화란’으로 대중들을 만나게 될 신예 홍사빈의 진심 어린 소회와 영화에 대한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는 올해 충무로의 가장 빛나는 발견 홍사빈과 깊이 있는 누아르 드라마 ‘화란’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홍사빈의 색다른 변신과 ‘화란’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화란’은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마리끌레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