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작품 뜸했던 박형식, 팬들 좋아할 만한 소식으로 돌아왔다
2023 박형식 팬미팅
‘SIKcret Time’ 아시아 투어 확정
팬클럽 향한 애정 드러내
배우 박형식이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식크릿 타임)의 서울 공연 개최를 확정하고 국내 팬들을 만난다.
오는 11월 26일 박형식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SIKcret Time in Seoul’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이번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타이틀 ‘SIKcret Time’은 박형식의 팬클럽인 ‘SIKcret(식크릿)’과 함께하는 시간이라는 뜻으로, 같은 공간에서 팬들과 직접 대면하며 새로운 추억 쌓기를 고대했던 박형식의 마음이 녹아 있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서울 공연 개최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 2종 역시 공개됐다. 먼저, ‘에이전트 식크릿 H’(Agent SIKcret H) 포스터에서 박형식은 사무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책상에 걸터앉아 서류를 쥐고 있다. 댄디한 수트룩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박형식의 존재감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컨피덴셜 식크릿’(Confidential SIKcret) 포스터 속 결연한 의지와 상념이 담긴 박형식의 얼굴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흑백 톤의 클로즈업 컷에서 엿볼 수 있는 그의 더욱 짙어진 분위기가 이번 팬미팅을 향한 기대감을 뜨겁게 증폭시킨다.
앞서 박형식은 홍콩 팬미팅을 마치며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이 있다는 사실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다. 앞으로도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또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꾸준히 활동할 테니 지켜봐 달라. 항상 최선을 다하는 박형식 되겠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의 마음이 듬뿍 담긴 소감을 전해 객석을 감동으로 물들인 바 있다.
이같이 애틋한 마음을 담아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팬미팅 준비에 아낌 없는 고민과 노력을 담아내고 있는 박형식. 홍콩에 이어 이번 서울 공연에서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그가 또 어떤 색다르고도 뜻 깊은 무대들을 준비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