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등 근육으로 A4용지 집겠네…시선 압도
[TV리포트=김현재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진진이 화려한 등 근육으로 눈길을 끌었다.
진진은 지난 16일 오후 6시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매거진 ‘ON YOUR MARK'(온 유어 마크) 출시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진진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담겼다. 화이트 착장에 체인 목걸이를 착용한 진진은 시크한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레드 컬러로 물든 이미지에서는 뒷모습만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드리우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쿨한 세련미와 핫한 섹시미를 넘나드는 진진의 소화력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고.
‘ON YOUR MARK’는 진진의 아티스트로서의 첫 시작을 알리는 내용을 담은 매거진이다. 진진은 매거진을 통해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인터뷰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진진은 아스트로 리더이자 메인 래퍼, 올라운드 아티스트를 완벽 소화해 내며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 뮤지컬 데뷔작인 ‘드림하이’에선 제이슨 역으로 출연하며 관객들의 호평을 얻었고, 현재는 EBS FM ‘아이돌 한국어’ DJ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는 19일에는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Feat. YUNHWAY)'(웨이브 인 마이 하트)를 발매하고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진진의 매거진 ‘ON YOUR MARK’의 출시일 및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판타지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