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였으면서 ‘해롱이’로 뜬 이규형이 본업 자랑 나선다
이규형 단독 콘서트 ‘큐니버스’
데뷔 이래 첫 공연
팬 송 공개에 기대 상승
배우 이규형이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배우 이규형이 오는 21~22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2023 이규형 콘서트 Q:NIVERSE(이하 ‘큐니버스’)’를 선보인다.
‘큐니버스’는 이규형의 이름을 연상하게 하는 알파벳 ‘Q’와 우주를 뜻하는 ‘UNIVERSE’의 합성어로 이규형의 우주만큼 무한한 끼와 매력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매체와 무대를 오가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 자신의 영역을 무한 확장시킨 이규형이 펼칠 ‘큐니버스’ 공연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큐니버스’는 이규형이 데뷔 이래 갖는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이규형이 공연의 기획과 구성에도 직접 참여해 관객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배우 이규형에 대해 세세히 파헤치는 ‘TMI 프로필’ 작성부터, 그간 작품을 훑어보는 시간과 공연 전 관객들에게 받은 사연을 소개하고 이에 맞는 노래와 카운슬링을 함께 선사하는 코너도 마련되어 풍성한 공연을 예고했다.
또한, 이규형 첫 콘서트의 의미를 더해 줄 ‘팬 송’이 처음 공개된다. 팬 사랑꾼으로 알려진 이규형의 팬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긴 팬 송이 공연장에서 어떤 울림을 전할지 공연 전부터 설렘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슈퍼스타K’, ‘보이스 코리아’, ‘K팝스타’, ‘팬텀싱어’, ‘슈퍼밴드’, ‘싱어게인’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각기 다른 특색을 지휘한 권태은 음악감독과 라이브 밴드가 함께하여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로써 관객의 큰 사랑을 받은 이규형의 뮤지컬 넘버를 모아보는 재미와 감동은 물론 그만의 음색과 감성으로 재해석되는 가요와 팬 송까지. 이규형의 매력과 끼로 가득 채워질 무대를 더욱 고대하게 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