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연애 프로그램 기획한 ‘환승연애’ PD 웹 예능 반응 제대로 터졌다
‘소년 소녀 연애하다’
‘환승연애’ PD 웹 예능
열흘 만에 240만 뷰 돌파
티빙 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가 첫 공개 이후 열흘 만에 공식 SNS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 240만 뷰를 돌파했다.
‘소년 소녀 연애하다’는 처음이라 서투른 소년 소녀의 첫사랑을 다루는 리얼리티 짝짓기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2005년생부터 2007년생까지 어린 학생들이 출연하는 청소년 연애 프로그램 ‘소년 소녀 연애하다’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박희연 PD와 ‘환승연애’ 이희선 PD,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언주 작가의 만남으로 초반부터 여러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기획 때부터 화제를 모았던 ‘소년 소녀 연애하다’가 예상대로 대박이 났다.
‘소소연’은 지난 5일(목) 첫 공개 이후 열흘 만에 공식 SNS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 24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소소연’은 12일 공개된 3화에서 ‘단체 영화 관람의 날’을 맞이해 함께 영화를 관람하러 극장에 향했다. 그런데 영화 상영 직전 새로운 전학생 혜인과 민건이 깜짝 등장하며 더욱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랜덤으로 좌석을 배정받은 이들이 “저도 모르게 질투가 나는 거예요”, “저 말고 다른 친구랑 대화할 때 눈길을 안 줬으면 좋겠어요”라며 폭풍 질투를 표현해 설렘을 유발했다.
오는 19일 공개될 ‘소년 소녀 연애하다’ 4화에서 전학생의 등장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이들이 앞으로 어떤 관계성과 서사를 만들어 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