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탈퇴하고 홀로선 손나은이 뽐낸 배우 아우라
손나은 패션 브랜드 화보
러블리 매력 발산
에이핑크 탈퇴 후 연기 전향
패션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2023 겨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How to Dress for the Perfect Winter’을 테마로 손나은이 제안하는 겨울 스타일링에 관한 5가지 팁을 컨셉으로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손나은은 컬러 팬츠, 아우터 등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컬러풀한 핑크구스 다운 점퍼는 손나은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 잘 표현했으며, 하운드 투스 패턴의 재킷과 탄탄한 울 소재의 A라인 미니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여 감각적인 트위드 룩을 선보였다.
또한 멀티 컬러의 믹스 텍스쳐가 스타일리쉬한 재킷과 블루 컬러의 울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올드머니 룩을 연출하였고,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니트와 동일 소재의 바라클라바를 착용해 제이제이지고트만의 밝은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 밖에도 우아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A라인 원피스와 울 코트로 특별한 날을 위한 겨울 룩을 완성시켰으며, 칼라 탈부착 가능한 퍼 코트, 트위드 블루 원피스 등 과감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한 손나은만의 스타일링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손나은은 지난 2011년 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했고, 지난해 4월 그룹을 탈퇴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대행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