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세상에 단 ‘한 점’뿐인 주얼리 착용
[TV리포트=이경민 기자] 배우 한지민이 주얼리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20일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브랜드 ‘골든듀’는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3 NEW ‘아일랜드 컬렉션(Island Collection)’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물, 바람, 돌, 자연으로 이루어진 비경(祕境)의 섬 제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다채로운 색채의 보석으로 아름다운 제주의 모습을 오롯이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단 한 점뿐인 리미티드 주얼리 제품으로 구성된다. 브랜드 뮤즈 한지민은 아일랜드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눈부신 미모로 분위기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갈대 배경 속 한지민은 세련된 컷아웃 블랙 드레스에 목걸이와 자수정 반지를 매치하여 분위기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날 한지민이 착용한 주얼리는 제주의 명소 ‘사려니 숲길’, ‘천지연 폭포’, ‘천제연 폭포’ 등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신비로우면서도 아름다운 자연의 이미지를 연출한다.
신비로운 제주의 모습에 골든듀의 미학이 더해져 재창조된 골든듀 ‘아일랜드 컬렉션(Island Collection)’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는 단 한 점뿐이라 더욱 가치 있다.
한편, 배우 한지민은 얼마 전 종영한 JTBC 드라마 ‘힙하게’에서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보는 수의사 봉예분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골든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