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딱 젖었는데도…’ 블랙핑크 지수가 LA 놀이공원에서 공개한 반전 비주얼
블랙핑크 지수 LA 브이로그
물에 쫄딱 젖어도 빛나는 미모
최근 영화에도 특별출연해 화제
블랙핑크 지수의 근황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최근 지수는 본인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에 ‘LA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수는 LA에서 전망대, 트램, 디즈니랜드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디즈니랜드를 찾은 지수는 머리띠, 옷을 맞춰 입고 놀이기구를 타거나 기념사진을 찍는 등 행복함을 드러냈다.
그러던 중 ‘그리즐리 리버 런(Grizzly River Run)’라는 이름의 물을 이용한 놀이기구를 탄 지수는 물을 쫄딱 맞은 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수는 “다 젖어버렸다. 옷도 다 젖고, 장난 아니다. 샤워 끝”이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수는 물에 젖어 옅어진 메이크업, 망가진 헤어스타일에도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누리꾼들은 “물을 맞아도 예쁘다고?”, “내가 맞았다고 생각해봤더니…”, “즐거워보인다”, “나도 같이 데이트하고 싶어요!”, “망가져도 예쁜 지수” 등 반응을 전했다.
지수는 이어 분수 쇼, 불꽃놀이 등을 감상했고, 디즈니랜드를 ‘103%’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수는 최근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지난달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 설경의 비밀’에서 선녀 역으로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