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나’ 고아성→이진욱, 등장만으로 시선 집중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넷플릭스 ‘이두나!’를 빛낸 특별출연진의 스틸 이미지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새롭게 공개된 스틸 이미지에는 등장만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특별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두나를 셰어하우스에 숨기고 존재를 드러내지 않아 모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박인욱의 정체는 이진욱이었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과 영화 ‘뷰티 인사이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합류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진욱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로 맺었던 이정효 감독과의 연을 계기로 ‘이두나!’에 출연했다.
또 영화 ‘괴물’, ‘설국열차’,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 매 작품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고아성이 아이돌 그룹 드림스윗의 멤버 임하연으로 분해 실제 아이돌 멤버 같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하연은 두나가 제멋대로 군다고 오해해 미워했지만, 많은 일을 겪으며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하게 된다.
이밖에도 수지, 고아성과 함께 드림스윗 멤버로 활약한 댄스 크루 라치카의 리안과 시미즈 또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이두나!’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