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천재’ 레드벨벳 아이린 컴백…그림 같은 미모로 ‘환호’ 유발
[TV리포트=김현재 기자] ‘콘셉트 퀸’ 레드벨벳(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이 돌아왔다.
오는 11월 13일 정규 3집으로 컴백하는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강렬한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끈다.
10월 30일 0시 레드벨벳 각종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완벽 변신한 레드벨벳만의 독보적 비주얼과 독특한 스타일링을 담아 단번에 주목을 모았다.
특히 이미지 속 레드벨벳은 고풍스러운 공간에서 서늘하면서도 깊은 눈빛을 발산하며 독특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또한 한국적인 분위기와 이국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담고 있어 어떤 모습의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명실상부 ‘콘셉트 퀸’다운 남다른 소화력을 입증한 레드벨벳은 이번 신곡 ‘Chill Kill'(칠 킬)로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연꽃이 그려져 있는 배경은 이번 신곡과 어떤 관련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타이틀곡 ‘Chill Kill’은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스와 벨 사운드를 중심으로 변칙적인 조화를 이루며 유니크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갑작스레 등장한 ‘Chill Kill’로 인해 나의 세계가 뒤바뀌어 버린 연애의 서사를 담아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 정규 3집 ‘Chill Kill’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