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겨울 스타일 연출법 “바라클라바에 푹 빠져있어”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아이브 장원영이 인생 컷 찍는 팁을 공개했다.
2일 보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선 ‘스타일리스트 장원영?! 사랑스러운 겨울 스타일 연출법 로맨틱한 데이트 룩, 연말 파티 룩 그리고 인생컷 찍는 팁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장원영이 다양한 겨울 스타일 연출법을 공개했다. “평소에 어떤 스타일을 즐겨 있나?”라는 질문에 장원영은 “저는 러블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액세서리류를 생각해보면 화려한 것을 좋아해서 러블리함과 화려함, 그 속에 있는 시크, 그런 옷들을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 요즘 푹 빠져있는 아이템이 있냐는 질문에 “저는 딱 한 가지 생각나는 게 요즘 바라클라바에 푹 빠져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자신이 스타일링한 휴양지 룩으로 갈아입은 장원영은 러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원영은 “저는 옷을 갈아입으면서 이 예쁜 옷과 제 실력에 한번 감탄을 했다. 어떤가요? 저 장스타일리스트 해도 될 것 같지 않나요?”라며 스타일링에 대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생일 룩으로 갈아입은 장원영은 세련되면서도 편하고 시크한 룩을 선보였다. 이어 연보라 코트로 스타일링한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데이트 룩과 연말 파티 룩을 선보였다.
또 장원영은 휴양지에서 추위를 잘 탈 때 스타일링에 대해 “공감이 잘 된다. 저도 사진을 찍고 싶은데 추울 때가 많았었다”라며 따뜻한 외투와 데님을 매치해 추위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나만의 인생 컷을 찍는 팁”에 대한 질문에 “일단 인위적이지 않게 자연스럽게 바이브대로 찍는 거다. 분위기를 즐기면서 찍는 것이 맞는 것 같다. 표정이 조금 민망하다 하면 (선글라스 같은)소품을 이용해주는 것도 좋다. 이 정도만 해도 아주 센스 있는 사진이 나올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보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