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룸메잖아” 이혼 전 안현모와 라이머 갈등 고스란히 찍힌 장면
라이머·안현모 이혼 결정
과거 방송에서 안 맞는 모습
갈등 그대로 드러내기도 해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이혼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양측은 “최근 라이머와 안현모의 이혼 조정 절차가 마무리됐다. 두 사람은 친구로 남아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7년 결혼해 금실 좋은 부부의 모습을 공개해 오던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 부부 관계를 회복하려는 노력을 보이기도 했다.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워커홀릭’으로 안현모에게 무심한 모습을 보였던 라이머의 모습이 회자하고 있다.
안현모는 라이머의 무심함과 일 중독에 서운함을 드러내면서도, 회식 예약을 하는 등 라이머 업무까지 도와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당시 방송에서 안현모는 “오빠(라이머)가 원하는 삶을 같이 살아줄 여성을 만났으면 좋겠다”라며 재혼을 권유하기까지 했다.
두 사람은 해당 방송뿐 아니라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등 다수의 방송에서도 전혀 다른 생활 패턴, 성격 차이 등으로 갈등 겪는 모습을 드러내 온 바 있다.
결국 라이머, 안현모가 이혼 소식을 전하자 누리꾼들은 “방송에서 볼 때부터 알아봤다”, “부부보다 룸메 같아보이긴 했음”, “달라도 너무 달라”, “6년 참은 게 대단해”, “앞으로 행복했으면…”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라이머, 안현모는 만난 지 3개월 만에 프러포즈, 6개월 만에 식을 올릴 정도로 사랑꾼 부부로 알려졌으나 성격 차이로 계속해서 갈등을 겪어온 바 있다.
댓글3
1
스무살 이상만 '곽예린997연습생' 구글에검색해봐라ㅋㅋ 존x 야한 연예계 사건ㄷㄷ 3연딸 가능ㄹㅇㅋㅋ
방송 나올때 부터 왜 같이 살지 ? 싶었음
둘이 잘헤어진것같아요 서로응원하며 살아가는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