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정과 결혼한 지 14년 된 타블로가 ‘결혼 추천하지 않는다’고 밝힌 이유
성시경 ‘먹을텐데’ 영상
‘강혜정♥’ 타블로 발언
결혼 추천하지 않는 이유
에픽하이 타블로가 ‘결혼’에 대한 소신을 밝혀서 화제다.
지난 6일 성시경 유튜브 채널 속 콘텐츠 ‘먹을텐데’에는 에픽하이 세 멤버가 출연해 성시경과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타블로는 “나는 지금까지도 후배들이 ‘결혼 어떤가? 결혼해야 하나?’라고 물어보면 결혼을 추천하지 않는다고 한다”라고 밝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타블로는 “나도 그렇고 강혜정도 그렇고 결혼이란 제도가 막 훌륭한 제도는 아니라고 생각한다”라며 소신을 전했다.
이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이 사람과 살기 위해 택한 가장 편리한 방법, 행복한 방법이라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미쓰라는 “약간 그런 류도 저도 이야기한다. 여자친구를 묶어 놓는 방법. 쭉 갈 수 있는 느낌으로 생각한다”라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투컷도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결혼은 나 스스로 나의 자아를 반 정도 내놓는 그런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본인만의 생각을 전했다.
세 사람의 유부남과 이야기를 나누던 성시경은 “내 직업과 나이와 내 상황이 만남이 많지 않다. 그리고 내가 그렇게 자유롭게 살았던 것도 아니고”라며 외로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타블로는 지난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