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배고플 때 ‘꿀팁’?…”먹는 모습을 상상해라”
[TV리포트=이예은 기자] 뉴진스 민지가 배고픔 해결에 도움이 되는 ‘꿀팁’을 전했다.
8일 뉴진스 유튜브 공식 채널 ‘NewJeans’에는 ‘[Light Jeans] LEVI’S 501CUSTOMIZATION Hero Campaign Behind | NewJeans’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리바이스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촬영 쉬는 시간 도중, 해린이 배고픔을 토로하자, 민지는 “버니즈, 배고플 때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아요?”라며 본인만의 ‘배고픔 해소법’을 공유했다.
민지는 “눈을 감고 머릿속으로 상상을 하는 거다. 그게 입안으로 막 들어오고 있다고 생각해 봐라”라고 부연, 해린은 지시에 따르다가 “상상이 안돼요 선생님”이라고 고충을 털어놨다.
그러자 민지는 “상상력을 키우세요”라고 장난을 치면서 “(MBTI) S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해린은 “네. S예요”라고 인정하기도.
계속해서 민지는 “상상을 하는 거다. 진짜 (음식이) 너무 많이 들어오는 거야. 막 어우. 이 정도까지? 그러고 나면 약간 속이 안 좋아진다”라며 “그러면 안 먹고 싶어집니다. 배고픔 해결!”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해린은 “이게 뭐죠? 따라 하지 마세요”라고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하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주제곡 ‘GODS’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유튜브 채널 ‘NewJean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