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음색’ 레전드 걸그룹 멤버가 화제의 드라마에서 발 들였다는데…
(여자)아이들 민니 근황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2 ‘타이밍’ 발매
(여자)아이들 민니가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몰입도를 높인다.
민니가 가창한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2 ‘타이밍’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밍’은 숨겨야 할 비밀이 이어준 한해나(박규영 분)와 진서원(차은우 분) 두 주인공의 마음을 노래한다.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부푼 마음과 풋풋함 가득한 달콤함이 곡 전체에 담겨있다.
민니는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몽환적이고 독특한 감성 보이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뿐만 아니라,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주연 배우 차은우가 가창한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스페셜 트랙 ‘질투’와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선보인 ‘Can’t Nobody(캔트 노바디)’에 이어 민니가 어떤 매력적인 곡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민니가 가창한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2 ‘타이밍’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