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연기로 시청자 홀리더니…’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이것’ 소식 전했다
‘구미호뎐’부터 팬미팅까지
올해 열일 행보 펼치던 김범
팬들 위한 2024 시즌 그리팅 공개한다
배우 김범이 2024 시즌 그리팅 ‘OPEN WHEN YOU…’를 발매한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김범의 2024 시즌 그리팅 ‘오픈 웬 유…(OPEN WHEN YOU…)’가 출시된다”라고 밝혔다.
‘오픈 웬 유…(OPEN WHEN YOU…)’는 소중한 팬들을 위해 김범이 준비한 선물 꾸러미라는 의미를 가진다.
더불어 김범의 손글씨와 손그림을 포함한 캘린더, 다이어리, 편지, 스티커부터 모던한 디자인의 키링, 포토카드 세트, 엽서 세트, 포스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각 구성품은 김범이 보고 싶을 때, 기분이 우울할 때 등 상황에 따라 열어볼 수 있도록 상황별 문구가 적힌 봉투와 함께 개별 포장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다고.
출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김범은 펜을 쥐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상자들 사이에 앉은 채 고민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등 이번 시즌 그리팅을 준비하는 과정을 연출, 다채로운 무드를 표현하고 있다.
이처럼 김범은 컷마다 콘셉트에 딱 맞는 포즈를 취해 시즌 그리팅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촬영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김범은 올해 작품 활동에 이어 팬미팅, 시즌 그리팅까지 계속해서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그는 tvN ‘구미호뎐1938’에서 독보적인 구미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최근 성료한 ‘2023 아시아 팬미팅 [Between U and Me]’를 통해 아시아 6개 도시의 글로벌 팬들에게 다가가 진정한 팬 사랑꾼의 면모를 뽐냈다/
이에 김범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출시하는 시즌 그리팅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범 2024 시즌 그리팅 ‘오픈 웬 유…(OPEN WHEN YOU…)’는 스타쉽 스퀘어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13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7일까지 예약 판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