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맞아?” 영화 한 편으로 전세계 사랑받고 있는 여배우의 최근 근황
광고 촬영으로 근황 공개한 조여정
찰떡 스타일링으로 눈길
최근 영화 ‘인터뷰’ 촬영 시작해
조여정이 우아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17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조여정의 고급스러운 매력이 드러나는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조여정은 짧은 숏컷 헤어스타일링에 깔끔한 블랙 자켓, 골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도회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또한 올백 헤어스타일링에 쇄골이 드러나는 오프 숄더 드레스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며 ‘멋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조여정은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흰색 민소매 의상을 입고 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응시, 순백의 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블랙 원피스를 입고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와인잔을 들고 있는 조여정의 모습은 세련되면서도 기품이 흘러넘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조여정은 콘셉트 장인답게 찰떡같은 소화력으로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 냈을 뿐 아니라, 장시간 이어진 광고 촬영에도 시종일관 사랑스러운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한편, 조여정은 영화 ‘기생충’에서 이선균과 함께 호흡을 맞춰 각종 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휩쓴 후. 지난달 영화 ‘인터뷰’ 크랭크 업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현재는 광고부터 작품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