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뷰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호텔의 실제 풍경, 실화입니까?
① 환상적인 뷰를 갖춘 스위스 숙소
스위스는 많은 여행객의 ‘인생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바라만 봐도 감탄이 절로 나오는 최고의 풍경을 지니고 있는데요.
스위스에서는 최고의 경치를 갖춘 다양한 호텔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루 종일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머무를 수 있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알프스 자락에 자리 잡고 있는 스위스 호텔은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황홀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더 캠브리안 호텔'(The Cambrian Hotel)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10위에 이름을 올린 곳입니다.
이 호텔은 스위스에서도 휴양지로 손꼽히는 아델보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터라켄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데요.
더 캠브리안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수영장에서 알프스의 절경을 바라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겨울에는 환상적인 설산을 감상하면서 수영을 할 수 있는데요. 천연 온천수를 이용하기 때문에 겨울에도 언제든 수영을 즐길 수 있죠.
스파 외에도 스키를 비롯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델보덴의 아기자기한 마을 풍경을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죠.
체르마트에 자리 잡은 ‘체르보 마운틴 리조트'(CERVO Mountain Resort)는 마테호른 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호텔입니다.
이곳은 스위스의 전통 목조 주택 방식으로 지어진 샬레 호텔인데요. 알프스 소나무 자재를 이용해 만든 곳이죠.
체르보 마운틴 리조트는 총 8채의 샬레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평화롭게 머무를 수 있는데요.
특히 이곳은 알프스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호텔로 유명한 곳입니다.
프라이빗 한 스파 시설을 이용하면서 온전히 풍경만을 바라볼 수 있는데요.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스파와 야외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는 알프스의 설산은 그야말로 감동적이죠.
체르보 마운틴 리조트가 특별한 점은 호텔 문 앞에서 바로 스키장이 연결된다는 점인데요.
스키와 함께 알프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허니무너들에게도 인기 있는 체르마트 호텔이죠.
② 해발 2,132m에 위치한 호텔
‘호텔 벨뷰 크리엔스'(Hotel Bellevue Kriens)는 해발 2,132m의 필라투스 산 정상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필라투스 산은 알프스 3대 명산에 속하는 루체른 지역의 산인데요.
호텔 벨뷰 크리엔스는 죽기 전에 꼭 한 번 가봐야 할 호텔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호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케이블카에 탑승하거나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산악 철도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엄청난 높이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답게 스위스 알프스와 루체른 만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 앉아서 이러한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이 몰려올 것만 같은데요.
어떤 객실을 선택하더라도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한다면 일출을 보기 위해 꼭 산 정상에 오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죠.
객실 예약 시 하프 보드 타입에는 조식과 4코스 석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③ 알프스 바라보며 노천탕 즐기기
‘르크랑 호텔&스파'(LeCrans Hotel&Spa)는 5성급 호텔입니다.
최근 재개장해 스위스의 매력이 완벽하게 느껴지는 곳으로 재탄생했는데요.
객실마다 테마를 갖추고 있으며 벽난로와 월풀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어느 곳을 바라봐도 환상적인 알프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인데요.
르크랑 호텔&스파에서는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는 생크 몽드 스파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온통 흰 눈으로 뒤덮인 설산을 바라보면서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수영장은 34도의 온수로 이루어져 있어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르크랑 호텔&스파는환상적인 풍경 속에서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이죠.
‘메르헨호텔 벨뷔'(Märchenhotel Bellevue)는 취리히에서 두 시간 정도 걸리는 브라운발트에 위치한 스위스 호텔입니다.
이곳은 ‘동화 호텔’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아기자기한 매력이 느껴지는 호텔인데요.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곳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이죠. 이곳은 가족 친화적인 호텔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데요.
메르헨호텔 벨뷔의 인피니티 풀에서는 알프스의 그림 같은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썰매, 스키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