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들마저 환호성 지르게 만든 장원영의 9등신 비율 사진(+영상)
① ‘자이언트 베이비’ 9등신 비율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48’에 참가해 최종 우승을 한 장원영. 2021년까지 걸그룹 IZ*ONE의 센터로 활동하던 장원영은 현재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입니다
공식 포지션이 없음에도, 팬클럽과 각종 언론, 그리고 대중까지 모두가 인정하는 아이브의 센터 멤버로 활약 중이죠.
특히 장원영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큰 키와 9등신 비율을 지녀 ‘자이언트 베이비’라는 별명을 얻었는데요. 데뷔 이후 여러 CF에 출연하며 현재는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 모델로 거듭났습니다.
장원영은 데뷔 당시에도 168cm로 작은 신장이 아니었는데요. 지난 2020년 16세에 공개한 키는 171cm이며, 현재 19세인 장원영은 173cm라는 매우 큰 키를 소유하고 있죠.
② 공항 패션, 장원영 코트 화제
지난 11월 3일, 장원영이 해외 일정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도쿄로 출국했습니다. 그룹 아이브가 해외 팬사인회 일정차 일본으로 향한 것인데요.
이날 공항 패션과 함께 돋보이는 장원영의 비율이 또다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원영은 롱 블랙 가죽 코트와 블랙 숏 원피스에 롱부츠를 매치했는데요.
장원영의 흠 잡을 곳 없이 완벽한 올블랙 패션에 누리꾼들은 “디자이너들 같이 일하고 싶겠다 이렇게 찰떡같이 소화시키다니” “살면서 본 사람중에 가장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죠.
최근 아이브 멤버들과 함께 또다시 일본 일정을 위해 김포국제공항를 통해 출국한 장원영. 이날 장원영의 공항 패션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장원영은 이날 스커트에 코트를 매치했습니다. 해당 코트는 짧지 않은 기장에도 불구하고 장원영의 큰 키로 짧아 보였는데요. 이날 장원영의 비율이 다시 한번 주목받았죠.
③ 로스엔젤레스 사진 공개
최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는데요. “로스엔젤레스, Feeling the winter vibe with”라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은 LA를 배경으로 하고 있었죠. 공개한 사진 속 장원영은 꽃 넝쿨을 배경으로 니트 터틀넥에 아이보리 블루종 재킷을 매치했는데요.
또 다른 사진에서는 플리츠 미니스커트와 그레이 니트 카디건을 걸치고 있었죠. 완벽한 인형 미모를 소유한 장원영은 올해 겨울룩을 선도하고 있는 듯합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 (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는데요.
지난 15~16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 요코하마(K-ARENA Yokohama)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를 성료하며, 투어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