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에서 학폭 피해자 연기로 충격 선사했던 여배우가 전한 근황
배우 안소요 새 프로필 공개
‘더 글로리-남남-비닐하우스’
꾸준하게 펼치고 있는 연기 행보
배우 안소요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안소요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안소요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김경란’ 역으로 주목받으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어 그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 영화 ‘비닐하우스’를 통해 캐릭터 변신을 거듭, 계속해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바 있다.
특히 안소요는 ‘비닐하우스’로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는 영광을 안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끊임없는 연기 행보를 나아가는 그가 앞으로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안소요는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손을 모은 채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그뿐만 아니라 안소요는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안소요는 상반된 이미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그는 블랙 컬러의 민소매 스타일링으로 성숙미를 자랑하면서도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내추럴함을 완성하고 있다.
이처럼 안소요는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소요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