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에 코트 입으면 안춥나요?” 여배우 스타일리스트가 공개한 방법(+영상)
유튜브 채널 ‘앨리스펑크’
스타일리스트 유튜버
한겨울에 코드 입는 법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며 길거리에 롱패딩을 입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여배우들은 이런 추위 속에도 어떻게 코트를 입고 있을 수 있는 걸까? 여배우들의 한겨울 코트 코디에 대해 스타일리스트 유튜버가 비밀을 공개했다.
1년 전 유튜브 채널 ‘AliceFunk 앨리스펑크’에 ‘영하 10도에도 여배우들이 코트를 입을 수 있는 이유✔︎ 한겨울에 따뜻하고 날씬해 보이게 입는 얼죽코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15년 차 스타일리스트라고 본인을 소개한 그는 “이 추위에도 코트를 입고 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유용한 레이어드 꿀팁을 가져왔다”라며 영상을 시작했다.
여배우 전담 스타일리스트였다는 그는 “여배우들 드라마 촬영하는 거 보면 겨울인데 코트만 입고도 하나도 안 추워 보이고 너무 예쁘다”라며 “실생활에서 바로 쓰실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그가 공개한 첫 번째 비밀은 바로 ‘발열 내의’이다.
그는 “기모 브라탑 민소매를 먼저 입어주고, 그 위에 긴팔 발열 내의를 입는다”라며 “발열 내의를 입을 때는 넥이 파인 걸 추천해 드린다”고 꿀팁을 공유했다.
이어 “그 위에 반팔 티셔츠를 입고, 가디건을 입는다”며 “실내 들어갔을 때는 겉옷을 벗고 이렇게만 입으면 좋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위에 이제 코트를 입으면 다섯 겹을 껴입은 건데도 겉으로 봤을 때는 하나도 부해 보이지 않고 세련돼 보이게 세상 추워 안 타는 쿨한 사람처럼 보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 외에도 터틀넥이나 경량 패딩을 활용하는 방법, 캐주얼하거나 페미닌하게 연출하는 방법부터 기모 살색 스타킹 위에 시스루 블랙 스타킹을 덧신는 방법까지 꿀팁을 대방출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