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변우석, 파격 패션…탄탄한 바디라인으로 시선집중
[TV리포트=이경민 기자] 배우 고민시와 변우석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과감한 매력을 선보였다.
4일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가 배우 고민시, 변우석과 함께하는 홀리데이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민시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잘록한 허리라인, 매끈한 복근을 뽐내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날 촬영에서 고민시는 캘빈클라인 홀리데이 언더웨어를 완벽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변우석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속옷을 입고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과 프로 모델 같은 포스를 선보였다. 실제로 모델 출신인 변우석은 현장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캘빈클라인 홀리데이 언더웨어를 완벽 소화했다.
한편 고민시는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로 데뷔 후 영화 ‘치즈인더트랩’, ‘마녀’, 드라마 ‘오월의 청춘’, ‘지리산’ 등 다수의 흥행작에 출연했다. 그는 올해 영화 ‘밀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 2’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달 25일 개최된 44회 청룡영화상에서 그는 영화 ‘밀수’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연기파 배우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변우석은 2016년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로 데뷔 후 영화 ’20세기 소녀’, ‘소울메이트’,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청춘기록’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그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류시오 역을 맡아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캘빈클라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