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전한 새로운 소식에 전국 2030 자녀들 난리 난 이유
임영웅 전국 투어 고양 콘서트
오는 14일 티켓 오픈 예정
티켓팅 전쟁에 아들·딸 초긴장
가수 임영웅의 새 소식에 전국의 아들 딸들이 바짝 긴장하고 있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임영웅의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의 스케줄에 고양 콘서트가 추가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서울, 대구 콘서트를 성료한데 이어 부산, 대전, 광주 등에서 전국 투어를 앞두고 있는 임영웅이 1월 19일부터 1월 21일 고양 콘서트를 추가한 것이다.
임영웅의 엄청난 인기에 그의 콘서트 티켓팅은 매우 치열하다. 이에 온라인상에서는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실패하면 불효자”라는 우스갯소리가 생겨나기도 했다.
앞선 콘서트 티켓팅에 실패한 자녀들은 14일 열리는 예매표를 얻기 위해 티켓팅 전쟁을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 꿀팁’이라는 제목의 글과 영상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에는 예능 ‘가방 속의 인생스토리 토크백’에 출연해 임영웅 티켓팅 성공 신화를 자랑한 한 팬의 모습이 올라왔다.
해당 팬은 “딸 친구들 중에 아이돌 티켓팅을 해본 친구들도 있어서 학교 앞 PC방에서 다 같이 티켓팅을 했다”며 여러 PC방 명당에서 조직적으로 도전해야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칠전팔기 끝에 티켓팅에 성공하면 부모님에게 평생 받지 못한 극진한 대접을 받는다고 한다. 그러나 티켓팅이 끝났다고 자식의 역할이 끝난 것은 아니다.
콘서트를 앞두고 팬카페 가입부터 응원봉 및 각종 굿즈를 구입해 부모님의 기를 살려줘야 해 몹시 바쁘다고 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