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도 모르게 해체된 걸그룹 메인보컬, 새로운 곳에서 목소리 높였다
여자친구 출신 유주 근황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온 세상이 나에게’ 발매해
가수 유주(YUJU)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유주가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3 ‘온 세상이 나에게’가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온 세상이 나에게’는 박연우(이세영 분)와 강태하(배인혁 분)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순간, 온 세상이 너로 덮이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현재 두 주인공의 미묘한 기류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유주는 서로를 볼 때마다 느껴지는 박연우와 강태하의 낯선 감정을 노래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그룹 여자친구 메인보컬 출신 유주는 지난해 첫 솔로 앨범을 발매했으며,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곡들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했다.
최근에는 싱글 ‘따라랏 (DALALA)’ 및 프로듀서 파테코(PATEKO)와 함께 한 ‘No Way(노 웨이)(feat. I’MIN)’를 발매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유주가 청아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소화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3 ‘온 세상이 나에게’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