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에서 솔로로 돌아온 용준형, 생일 맞이해 이런 소식 전했다
용준형, 깜짝 컴백
신곡 ‘Fall Into Blue’ 발매
대만 콘서트서 첫 공개
가수 용준형이 자신의 생일날 신곡을 발매한다.
용준형은 오는 19일 신곡 ‘Fall Into Blue (폴 인투 블루)’를 발매한다.
지난 8월에 발매한 곡 ‘Love Song (러브송)’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용준형은 오는 16일 음원 발매에 앞서 대만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 때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6일 소속사 블랙메이드는 공식 SNS를 통해 ‘Fall Into Blue’의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갈색 톤의 아늑한 방 안을 담은 배경에 파란색 글씨로 용준형의 이름, ‘Fall Into Blue’라는 신곡명이 적혀있다.
특히 영화에서 주로 쓰이는 21:9 화면 비율과 자막을 연상시키는 발매 일시 표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용준형은 지난 3월 더블 싱글 ‘POST IT (포스트 잇)’ 발매를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진행했다.
서울과 대만, 홍콩에서 단독 팬 콘서트 ‘LONER’s ROOM (로너스 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일본에서는 ‘1ST FAN MEET-UP & LIVE in JAPAN (퍼스트 팬 밋 업 앤 라이브 인 재팬)’을 열어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한편 용준형의 신곡 ‘Fall Into Blu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