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아니냐” 난리 났던 박은빈, 반가운 소식 전했다
배우 박은빈
아이브 커버로 화제
팬 콘서트 추가 공연
팬 콘서트에서 아이브 무대를 커버했던 배우 박은빈이 팬 콘서트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오는 1월 6일 진행되는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가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1월 7일 추가 공연 개최를 전격 결정했다.
박은빈은 지난 팬 콘서트 등에서 블랙핑크, 아이브 등 인기 걸그룹들의 무대를 커버히며 “아이돌이 아니냐”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와 더불어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노래 실력까지 뽐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한 박은빈은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에서 또 한 번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박은빈은 “‘무인도의 디바’가 끝나면 팬 분들께 노래를 선물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 작품 속 레퍼토리를 보여드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라고 전해 이번 팬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에 박은빈의 팬 콘서트가 빠르게 전석 매진되며 티켓팅을 놓친 팬들이 크게 아쉬워했는데, 소속사가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한 것이다.
추가 회차가 확정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는 11일 오후 8시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추가 공연 개최 소식에 팬들은 “저번에 놓쳐서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엔 꼭 되기를”, “이번 팬콘에서는 어떤 무대 보여줄지 너무 기대돼요”, “아이돌 은빈을 또 볼 수 있다니”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는 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4시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