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1월 데뷔 20주년 팬 콘서트 개최… 교복 입고 ‘오빠의 귀환’ 선언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김재중이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은 오는 2024년 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생일 파티와 콘서트가 결합된 것으로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2024년에 개최소식을 전해 특별함을 더했다.
12일 공개된 포스터엔 교복 착장을 한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마치 20년 전 데뷔 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포스터 배경으로 사용된 실사들은 J-PARTY 공연 사진들로 채워져 있어 한층 다채로운 공연을 예고했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니만큼 김재중은 심혈을 기울여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스페셜 무대를 비롯해 감성을 자극하는 셋리스트와 다양한 코너 구성으로 20년을 함께해온 팬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김재중의 팬 콘서트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진행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iNKODE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