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당뇨 정상’ 생각보다 너무 건강해서 프로그램 하차 당했다는 방송인
신기루 유튜브 ‘뭐든하기루’
나선욱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
건강해서 하차 당한 일화 눈길
개그우먼 신기루의 건강 상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유튜브 ‘뭐든하기루’ 속 ‘낮술하기루’ 콘텐츠에는 ’99대장이랑 한우 9워 먹기루 (feat.나선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기루와 함께 ‘먹찌빠’에 출연 중인 나선욱이 출연해 고기를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평소 신기루 팬임을 자처한 나선욱은 “신기한 거 봤다. 누나 몸이 건강하시다고 하시지 않았냐. 누나가 어디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신체가 엄청 건강하셔서 하차하셨다고 (들었다)”라고 질문했다.
신기루는 “혈압, 당뇨 정상이고 계속 뭐가 안 나오니까 의사 선생님도 더 이상 못 짜내시는 거다. 자꾸 현재 얘기는 안 하고 미래 얘기만 점쟁이처럼 하셨다. ‘지금은 괜찮지만’이라면서”라며 해당 일화가 사실임을 밝혔다.
이어 “제작진이 원하는 그림이 안 나온 거다“라며 하차 이유를 설명했다.
신기루는 과거 방송에서도 “저 같은 비만인들은 여름이 성수기다. 다이어트 특집 프로에서 섭외가 온다. 근데 피검사를 하면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당이 안 나오더라”라며 건강 상태를 언급한 바 있다.
평소 많은 양의 음식 섭취는 물론 ‘마요네즈 덕후’로 알려진 신기루가 의외의 건강 상태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신기루는 최근 ‘먹찌빠’에서 130kg대 나선욱과 시소 대결을 해 이기면서, 대략적인 몸무게가 공개된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