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들이 연애하면 100% ‘이 말투’ 쓴다는데…(+영상)
‘문명특급’ 출연한 윤채경
연애·결혼 원하는 마음 밝혀
연애할 때 보이는 행동 공개
에이프릴 출신 윤채경이 솔직한 인터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아이돌들이 연애하면 쓰게 된다는 ‘이 말투’ ㄷㄷ / [사랑에 미친 연예인을 찾아서 EP.0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재재는 ‘나는 연예인 솔로’ 출연 연예인을 찾기 위해 나섰고, 윤채경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연애, 결혼에 긍정적인 태도를 보인 윤채경은 평소 연애 스타일을 밝히며 “고백을 받는 편이다. 서로 호감이 있을 때 유도하면서 받아낸다”라고 밝혔다.
이에 ‘플러팅 기술’을 묻자 “내가 마음이 갔다 싶으면 애교도 좀 많이 부리는 스타일이다”라고 답했다.
윤채경은 “그냥 전화할 때 ‘어딘데?’ 이게 아니고 ‘오딘뎅~?’ 이라고 한다”라고 본인 기술을 설명했다.
이어 “이응 스킬에 물결 스킬이다”라고 덧붙였고, 자막에는 “데에엥~?(윙크 필수)”라는 자막까지 달려 웃음을 자아냈다.
걸그룹 출신 윤채경의 가감 없는 연애 관련 인터뷰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러면서 연애 스타일에 대해 “한없이 다 퍼주는 스타일이다. 전 간과 쓸개 다 줄 수 있다. 상대방의 반응이 재밌어서 이벤트 하는 것도 좋아한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현재 ‘나는 연예인 솔로’ 출연 섭외를 위해 인터뷰를 진행 중인 ‘문명특급’은 정용화, 함은정, 윤채경 인터뷰를 진행해 출연 연예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