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근육’ 뽐내며 퇴폐미 발산해 팬들 놀라게 한 싱어송라이터의 정체
가수 정세운 미니 6집 컴백
물오른 성숙미 과시
퇴폐미 발산한 싱어송라이터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정세운 미니 6집 ‘퀴즈(Quiz)’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가죽 재킷과 팬츠를 조합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시크한 카리스마와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발산하며 물오른 성숙미를 과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정세운의 반전 피지컬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정세운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뽐내는가 하면, 불꽃이 피어난 성냥을 입에 물고 퇴폐미를 발산했다.
그동안 미소년의 비주얼로 청량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정세운은 여태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앞서 첫 번째,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반항아의 이미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던 정세운은 수많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는 ‘A TO Z’ 앨범 부제처럼 다양한 신보 ‘퀴즈’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정세운은 앞으로도 ‘퀴즈’ 필름과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정세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퀴즈’는 ‘나’라는 존재를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앨범으로, 내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