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짝사랑’과 결혼한 배우 안세하, 정말 좋은 소식 전해졌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최근 11년 짝사랑 후 결혼한 아내를 공개한 배우 안세하. 그가 ‘방구석 캐스팅’을 통해 명곡 ‘I Love You'(아이 러브 유) 리메이크 싱글을 발매한다.
방구석 캐스팅은 안세하가 가창에 참여한 음원 I Love You를 오는 2024년 1월 6일 발매할 것이라 확정했다.
안세하가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 리메이크하는 l Love You는 일본의 국민가수 오자키 유타카(Ozaki Yutaka)가 1983년 발매한 곡으로 지난 2020년 국내에서 가수 포지션이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앞서 KBS2 ‘불후의 명곡 2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안세하가 경연에서 부른 I Love You 영상의 조회수가 4백 만을 넘어가며 리스너의 큰 주목을 받았다. 방구석 캐스팅은 이를 계기로 I Love You 음원 정식 발매를 결정했다.
안세하의 풍부한 감정선과 발라더 못지않은 보컬이 리스너의 촉촉한 감성을 자극할 것이라 기대된다. 특히 도입부의 담담한 목소리가 곡의 감정선을 이끌어내며 서정적인 서사를 그려낼 예정이다.
자칭타칭 ‘배수(배우+가수)’로 통하는 안세하는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숨겨진 가창력을 드러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본인의 출연작 드라마 ‘용팔이’ OST에 직접 참여하는가 하면, 그는 ‘사랑 낙서장’, ‘사람 마음이란게’,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 ‘인사’ 등 꾸준히 곡을 발매했다.
배우를 넘어 OST, 싱글 발매 등 음악적 행보를 넓힌 안세하는 이번 방구석 캐스팅 음원을 통해 리스너의 감정선을 자극하며 안세하 표 l Love You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안세하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