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에 간호사로 출연했던 여배우 깜짝 근황 공개됐는데… (+사진)
모델 겸 BJ 겸 배우 은유화
드라마 ‘닥터 차정숙’ 간호사
최근 맥심 1월호 화보 장식
남성지 맥심(MAXIM)의 대표 모델 겸 인터넷 방송 BJ, 배우 등 종횡무진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기 미스맥심 은유화가 맥심 2024년 1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은유화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간호사 역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은유화는 당시 작은 역할에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빼어난 미모로 인해 방송 이후 “저 간호사 예쁘다”, “간호사 역할을 한 배우 이름이 궁금하다”라고 여러 커뮤니티를 들썩이게 했다.
현재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 TV’에서도 BJ로 맹활약을 펼치며 탑급 인기를 끌고 있는 은유화는 “요즘은 모델과 방송 활동 등 일복이 터져서 그 어느 때보다 가장 바쁘게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은유화의 이번 맥심 화보는 새해를 맞아 지저분한 방을 청소하기 위해 청소부로 그녀를 고용했다는 아찔한 콘셉트로 독자를 유혹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은유화는 레이스가 돋보이는 회색 란제리와 몸의 라인이 돋보이는 하얀색 란제리를 착용해 몸매를 과시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오늘 콘셉트가 청소라서 더욱 재미있었어요. 저만의 청소 노하우는 미루고 또 미루다가 한 번에 치우기랍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기 크리에이터 묘정이 표지를 장식한 맥심 2024년의 1월호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은유화의 섹시 화보는 물론, 미스맥심 뮤아, 강선혜, 이연우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맥심 간판 모델들의 화보와 인터뷰까지 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