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0주년’ 레전드 아이돌, 팬들 위해 새해부터 훈훈한 소식 전했다
김재중, 데뷔 20주년
정규앨범 발매 준비 중
2024 활동 계획 깜짝 스포
가수 김재중이 2024년 활동 계획을 깜짝 스포 했다.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헬로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토크를 진행한 김재중은 ‘재중’s ‘2024 프리퀄’’이라는 타이틀로 데뷔 20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켰다.
이날 김재중은 “우리가 함께한 지 20년이라니 믿기지 않는다”라면서 “지금까지 시간을 함께 해온 베이비스 모두가 축하받아야 하는 날이기도 하다”라며 데뷔 20주년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재중은 “2024년의 활동 플랜은 다 만들어져있다”라고 밝혔다.
김재중은 ‘2024 버킷리스트’로 데뷔 20주년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여러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준비 중이라고 말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김재중은 내년 1월 열릴 팬 콘서트가 매진되어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금요일 추가 공연을 열겠다고 깜짝 발표했다.
‘스포 요정’답게 김재중은 이어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팬들과 함께 하는 기차여행을 비롯해 20년의 기억을 담은 전시회 등 다양한 계획들을 스포 했다.
김재중은 “앞으로의 20년이 어떻게 될지 더욱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은 팬들과 함께하는 연탄봉사활동과 발달 장애 아동을 위한 스페셜 멘토 및 기부 공연으로 따뜻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내년 1월에는 팬 콘서트 ‘아임 트웬티(I’M TWENTY)’를 개최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