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돌아온 ‘레전드 추리 예능’ 출연자 라인업 공개됐다
레전드 추리 예능
7년 만에 돌아왔다
컴백 예고 공개
수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레전드 추리 예능 ‘크라임씬’이 돌아왔다.
크라임씬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는 2월 공개를 확정 짓고 컴백 포스터와 컴백 예고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크라임씬 리턴즈’는 경력직 플레이어 장진, 박지윤, 장동민부터 신입 플레이어 키, 주현영, 안유진이 참여해 새롭게 돌아왔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에는 경력직과 신입 플레이어들이 사건 보드 위 어지럽게 얽힌 단서들과 함께 용의선상에 오른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범인을 밝혀내려는 날카로운 눈빛부터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소까지 강렬한 핀 조명에 드러난 이들의 다양한 표정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컴백 예고 영상에는 “1, 2, 3 그리고 리턴즈” “첫 사건부터 이래도 돼요?” “사이즈가 보통이 아닌데?” “내가 죽인 게 아니라니까?”라며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했다.
크라임씬은 지난 2014년 시즌 1을 시작으로 2015년 시즌 2, 2017년 시즌 3까지 화제를 불러모았다.
크라임씬은 세계 3개 TV 시상식 ‘뉴욕 TV&필름 페스티벌’ 본상, 아시아 최대 TV 시상식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최우수상, 북미 3대 영화 영상 시상식 ‘휴스턴 국제 영상 영화제’ 금상 등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거대해진 스케일과 강력한 스토리로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는 오는 2월 티빙에서 독점으로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