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X유선호, ‘예능 달인’ 김종민에 예능 테스트…무슨 사연? (1박2일)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1박 2일’ 나인우와 유선호가 김종민에게 즉석 예능 테스트를 받는다.
28일(일)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겨울 네 컷 여행’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김종민으로부터 예능 비법을 전수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각자 자유 시간을 즐기던 중 문세윤은 편히 누워있는 김종민에게 다가가 “형 예능 좀 알려줘요”라며 그를 흔들어 깨우기 시작한다.
펜과 노트를 가져가는 등 예능 비법을 배우겠다는 문세윤과 딘딘의 진심에 김종민은 특별 강의를 개최하고 연정훈, 나인우, 유선호마저 세 사람의 강의에 합류한다.
김종민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대방출하며 멤버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데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된다고.
‘예능 새싹’ 나인우와 유선호의 즉석 예능 테스트도 진행된다. 리얼한 연기가 필요한 테스트에 두 사람은 김종민 앞에서 남다른(?) 연기 실력을 발휘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내일 28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2TV ‘1박 2일 시즌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