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해준다던 여친이 몸을 새까맣게 만들고는 잠수탔습니다” (+충격)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글
데이트 중 청년이 겪은 일
온몸이 검게 변한 이유 화제
중국의 한 청년이 겪은 충격적인 일이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중국 청년 A 씨는 데이트를 하던 중 여자 친구에게 ‘스파를 받겠냐’라는 제안을 받았다.
이에 동의한 A 씨는 스파를 받았고, 여자 친구는 그의 몸에 검은색 바디 로션을 바르기 시작했다.
여자 친구의 손길을 느끼며 잠들었던 A 씨는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잠에서 깨어났고, 여자 친구가 이미 돌아간 것을 깨닫고 깜짝 놀랐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A 씨의 온몸이 검게 변해 있었던 것이다.
결국 A 씨는 택시를 타고 기숙사로 돌아갔고, 택시 기사까지 A 씨를 아프리카인으로 착각할 정도였다.
기숙사에 돌아온 뒤에도 친구들에게 조롱당한 A 씨는 ‘일부러 젊은 흑인 남성으로 변하고 싶었던 것 아냐?’라는 발언까지 듣게 됐다.
화가 치밀어오른 A 씨는 여자 친구의 직장으로 찾아갔지만, 여자 친구는 이미 퇴사한 뒤였다.
결국 여자 친구와 연락이 닿아 ‘이 일’에 대해 질문했을 때, 여자 친구는 “장난이다”라고 해명했다.
여자 친구의 해맑은 표정을 본 A 씨는 그동안 겪은 고충이 떠올랐고, 결국 여자 친구와 헤어지기로 결심했다.
해당 글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당장 헤어지길 잘했다”, “무슨 심보로 그런 짓을 한 거지?”, “내가 겪은 일이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끔찍해” 등 반응을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