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가수와 단둘이 시간을 갖게 된다면…’로또’ 같은 일이 실제로 벌어졌네요
[TV리포트=최이재 기자] 가수 박한담이 새 싱글 ‘생일 축하해’ 발매 기념으로 1호 팬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진행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31일 소속사 제이온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음감회 현장을 담은 자체 콘텐츠 영상을 게시했다.
이날 한담은 자신의 1호 팬을 초청해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열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음감회는 몰래카메라로 기획됐으며, 한담이 벽 뒤에 숨어 ‘생일 축하해’를 부르다 팬의 앞으로 깜짝 등장해 서프라이즈에 성공했다.
박한담은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팬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직접 만든 케이크와 편지를 선물하는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신곡 ‘생일 축하해’에는 박한담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R&B곡으로 심심하지 않은 탑 라인과 리듬,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박한담은 신곡에 대해 “‘내 생일에 달콤한 케이크와 특별한 날을 더하면 너’라는 가사 자체가 독특하기도 하고, 듣는 사람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라 좋은 것 같다”라며 곡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한담은 지난 2023년 5월 첫 번째 싱글 ‘메이즈(MAZ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독보적인 감성과 보이스, 뛰어난 음악성으로 신인답지 않은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한편, 박한담은 최근 Mnet 노래방 서바이벌 ‘VS’에 출연해 훌륭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입증했다. 특히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공연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제이온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