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예 웨스트, 홍보 위해 또 아내 ‘성상품화’…중요부위도 못가려 ‘비판’ ↑
[TV리포트=전영은 기자] 래퍼 카니예 웨스트(46)가 자신의 브랜드 ‘이지(yeezy)’ 신제품 홍보를 위해 또다시 아내 비앙카 센소리(28)를 ‘성상품화’했다.
지난 31일(현지 시간) 저녁 래퍼 카니예 웨스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내 비앙카 센소리를 ‘성상품화’하는 사진을 올려 비난을 받았다.
카니예 웨스트의 스토리 속 비앙카 센소리는 큰 욕조가 있는 자택 욕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었고, 윗 속옷을 착용하지 않고 카니예 웨스트 브랜드 ‘이지(yeezy)’의 신제품 민소매 의상을 입고 있었다.
심지어 하의는 끈으로 된 아주 작은 속옷 하나를 착용하고 있었다. 속옷 역할이 불가능해 보였고, 속살도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해당 스토리에는 크게 카니예 웨스트의 브랜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태그’되어 있어 누가 봐도 신제품 홍보를 위한 게시물임을 알 수 있다.
카니예 웨스트는 이전부터 아내 비앙카 센소리에게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혀 대중에게 뭇매를 맞았다. 비앙카 센소리는 카니예 웨스트에 의해 길거리나 집에서 전신 망사 의상이나 신체 일부를 겨우 가리는 위태로운 의상을 입어야 했고, 비앙카 센소리의 어두운 표정에 네티즌은 “카니예 웨스트가 비앙카 센소리를 바보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를 매우 당황스러워 할 것이다”, “그녀는 카니예 웨스트에게 가스라이팅 당하고 있다”, “본인의 자식이 저렇게 입고 다녀도 괜찮을까? 아내를 존중하는 모습이 전혀 안 보인다” 등 우려와 비난의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의 반응이 부정적인 것은 비앙카 센소리의 결혼 전 패션도 한몫했다. 비앙카 센소리는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 전에는 노출이 적은 의상을 즐겼기에, 비판의 목소리가 매우 큰 상황이다.
한편, 비앙카 센소리는 호주 멜버른 대학을 졸업해 건축가로 활동했으며, 카니예 웨스트가 킴 카다시안과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2020년 카니예 웨스트의 제안으로 그가 소유한 건축 회사에서 일하게 됐다.
전영은 기자 jye@tvreport.co.kr / 사진=비앙카 센소리 소셜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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