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달’ 남은 이상엽, 저주받아…”정말 안 행복한가요?” (‘아이엠그라운드’)
[TV리포트=최이재 기자] ‘예비 신랑’ 이상엽이 결혼 10년 차 유부남 선배의 현실 조언에 충격받았다.
6일 ENA 채널과 채널S의 예능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에서는 배우 이상엽, 방송인 황광희, 배우 김민규, 가수 손동표가 두 번째 여행지 그리스 ‘로도스’에서 낭만적인 여정을 펼칠 예정이다.
이곳에서 새로운 게임 친구 찾기에 나선 ‘흥익인간’ 4인방은 한 남녀 커플과 즉석에서 합석하게 됐다. 두 사람의 관계가 결혼 10년 차 부부라고 밝혀지자, 황광희는 “우리 형 조만간 결혼해요”라며 이상엽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러자 남편인 던은 “축하해”라는 경쾌한 말과는 달리, ‘넌 죽었다’라는 다급한 수신호를 보내 현장을 초토화했다. 이에 결혼을 한 달여 앞둔 이상엽은 “결혼해서 진짜 안 행복하냐”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4인방은 던에게 유부남 10년 차로서 결혼 생활을 잘할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해 달라고 요청했다. 던은 “항상 ‘YES’라고 말해라”라며 ‘만국 공통’ 남편들의 비법을 밝혔고, 이상엽은 “너무 어려운 것 같다”며 고개를 떨궜다.
그런가 하면 아내의 매력을 묻는 4인방의 질문에 남편 던은 제대로 대답하지 못해 아내 케이티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 이를 보다 못한 이상엽이 건넨 한마디에 케이티의 화가 사르르 녹았다. 과연 ‘예비 유부남’ 이상엽이 케이티를 감동시킨 ‘여심 저격 코멘트’는 무엇이었을지, ‘아이엠그라운드’ 3회에서 공개된다.
에메랄드빛 지중해를 품은 중세 도시 로도스에서는 또 어떤 게임 친구들을 만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아이엠그라운드’ 3회는 6일 저녁 8시 30분 ENA와 채널S에서 동시 방영된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아이엠그라운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