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동안피부 비결 “화장은 필요할 때만…피부과 다니기도”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동안피부를 유지하는 자신의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선 ‘동안피부 소희의 데일리 스킨케어 클렌징제품, 기초제품, 스킨케어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안소희가 자산의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안소희는 “일상 브이로그 찍을 때 보면 화장 없이 편하게 제 일상을 담아서 보여드렸는데 그럴 때마다 피부가 너무 좋다고, 피부 관리 어떻게 하냐는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더라. 특별한 방법은 아니더라도 스킨케어 루틴이 있는지 궁금해 하실 것 같았다”라며 자신의 피부관리 루틴을 공개했다.
안소희는 “아침에는 진짜 가볍게 씻는다, 막 세게 안 하고 T존 주위로 롤링하며 물로 헹구면 끝이다”라며 남은 물기는 두들겨 흡수시켜 준다고 밝혔다. 세안 후에는 바로 항산화 성분이 든 앰플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수딩 크림, 가을 겨울에는 고보습에 도움이 되는 크림을 마사지하며 발라준다고 덧붙였다.
이어 붓기 제거를 해주는 마사지를 해주며 순환이 잘 되도록 만들어준다고. 안소희는 “촬영이 있는 날에는 더 많이 하고 평소에는 스킨케어를 할 때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려고 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외출과 상관없이 선크림을 꼭 발라준다고 덧붙였다.
안소희는 “약속이 있어서 어디 나가지 않는 이상은 화장은 따로 안 하고 이렇게만 하고 다닌다. 여기에 립밤만 바르고 이러고 운동을 간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녁 피부 관리 루틴 역시 공개했다. 안소희는 클렌징워터로 1차 세안, 클렌징 젤로 2차 세안을 하고 앰플을 바른 뒤 수딩크림은 레이어링 해서 바르고 밤에도 고보습 연고 크림으로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안소희는 동안피부에 대해 스킨케어를 하며 마사지를 하는 등 매일 쌓아온 습관이 피부에 도움이 된 게 아닐까 한다며 “그리고 저도 데일리 스킨케어는 이렇고 피부과도 필요에 따라 가고 스킨케어 관리도 받고 특별한 날은 팩도 한다. 괄사나 피부관리 디바이스로 마사지를 하기도 하는데 정말 제일 많이 하는 기본은 이번에 보여드린 루틴이다”라고 덧붙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안소희’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