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의 친분 자랑한 ‘얼짱 출신’ 유혜주, 이 사람이랑 친했었나…
유혜주 유튜브 ‘리쥬라이크’
비와이, “남편과 친구 사이” 밝혀
가족과 공연장도 방문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주가 의외의 친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리쥬라이크 LIJULIKE’에서 ‘본업 하는 엄마 처음 봐요!(힙합 공연, 힘이 넘치는 10개월, 엄마의 변신)’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는 유혜주 본인과 남편 조땡(조정연), 아들 조유준까지, 가족이 함께 비와이 공연장소인 일산 킨텍스를 방문했다.
비와이와의 관계에서는 남편 조땡의 친구라고 설명했다.
추가로 비와이의 아내가 유혜주의 팬인데 우연히 만난 후 연락하며 지내다가 친해졌다고 전해진다.
공연장에는 유혜주가족과 비와이 딸 시하도 함께 있었는데 이런 공연 현장이 익숙한지 차분한 모습을 보였다.
비와이 딸 시하는 비와이가 군대 복무 중 낳은 아이이며 당시 전역 3개월을 앞두고 있었다.
10개월 된 아들 유준이뿐만 아니라 유혜주와 조땡도 이런 공연은 처음이라고 말하며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공연을 관람한 가족들은 “침 흘릴 뻔했음”이라며 감탄을 했다.
유혜주는 공연을 보고 ‘맨날 육아하는 모습만 보다, 본업 하는 시하 아버지 모습에 감탄했습니다’라며 공연 후기를 전했다.
비와이와의 친분에 네티즌들은 “유준이 친구 아버님이 비와이라고?”, “친분 있는 사이라니”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유혜주는 과거 ‘얼짱시대 시즌5’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다른 방송 출연 없이 피팅 모델로 활동을 했다. 이후 본인의 쇼핑몰을 차려 운영 중이며 현재 구독자 61만 명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활동하고 있다.
2019년 4월 승무원 조정연과 결혼하였고 2023년 2월 득남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