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보다 예쁘다던’ 장원영 친언니, 한동안 뜸하더니… 최근 근황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배우로 데뷔해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 예고편 공개
‘솔로지옥 2’ 신슬기, ‘우주소녀’ 보나와 출연
‘장원영 친언니’로 유명해진 장다아의 배우 데뷔 작품 예고편이 공개됐다.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네이버 웹툰이 원작,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로 오는 29일 공개 예정이다.
지난 6일 티빙 공식 유튜브 개정으로 ‘[피라미드 게임]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이라는 제목과 함께 예고편이 올라왔다.
이 드라마는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앱을 통해 투표로 왕따를 뽑는다. 학생들은 이를 ‘피라미드 게임’이라고 부르며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가 모두 섞였다.
전학생 ‘성수지’가 피라미드 게임을 끝내기 위한 작전을 펼치고 학생들은 점점 더 폭력에 빠져드는 학생 서열 전쟁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예고편 속 낯이 익은 인물들이 많이 발견됐는데, ‘솔로지옥 2’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피아니스트 겸 인플루언서인 신슬기도 함께 데뷔를 한다.
또한 연기돌로 잘 알려진 ‘우주소녀’ 멤버 보나를 비롯해 ‘일타 스캔들’ 이후 재회한 류다인과 강나언 등 떠오르는 많은 신인 배우들이 참여를 했다.
장다아의 본명은 장진영이며 2001년생인 22세이다. 데뷔 전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장원영 보다 예쁜 친언니’로 화제가 되었다.
이어 데뷔 예정 소식이 뜬 후, 커뮤니티에서 떠돌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기사화되며 실제 얼굴이 공개됐다.
주로 광고 쪽으로 얼굴을 비췄으며 드라마 데뷔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동생 장원영은 2004년생, 19세이며 아이돌 ‘아이즈원’으로 2018년 데뷔를 하였고, 2021년 12월 ‘아이브’로 데뷔를 하며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0